-마포구 청소년 영화캠프 개최

– 마포지역 청소년 대상 … 오는 2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


□ 영화진흥위원회(위원장 김세훈) 한국영화아카데미는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‘마포구 청소년 영화캠프’참가자를 모집한다.

□ ‘마포구 청소년 영화캠프’는 서울 마포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영화 제작 체험 캠프로, 오는 4월부터 8월까지 약 5개월간에 걸쳐 매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.

□ 교육은 시나리오 작성부터 촬영, 조명, 편집, 믹싱 등 영화 제작 과정 전반에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되며, 교육 내용을 토대로 학생들이 직접 단편 영화를 제작하게 된다. 중간 평가를 통해 보충 촬영을 하고 편집 수정을 하는 등 실제 영화 제작 현장과 같은 생생한 프로그램이 운영 될 예정이다.

□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‘마포구 청소년 영화캠프’에 참여해야하는 이유를 담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. 모집인원은 30명 내외이며 합격자는 4월 3일 영화진흥위원회와 한국영화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.

□ 영화 인재 양성의 대표 교육기관인 한국영화아카데미와 문화 예술의 중심지인 마포구가 함께하는 ‘마포구 청소년 영화캠프’는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 예술 소양의 향상은 물론, 양질의 체험을 통한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.

□ 참가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(www.kofic.or.kr)에서 확인 가능하다. 지역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.

※ 담당자 :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김미현 과장 (☎ 02-320-3510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