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 : 녹음실 렌탈 절차가 궁금합니다.
A : 먼저 홈페이지 상에서 녹음실 예약 캘린더에서 룸별 예약상황을 확인합니다.
원하는 룸에 예약사항이 없다면 예약신청절차를 진행합니다.
빈 칸을 채워주시고 ‘submit’를 클릭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.
담당자는 예약신청을 확인한 후 유선상으로 일정 및 사용금액 등을 알려 드리고
예약확정후 예약캘린더에 반영 합니다.
신청 후 별도의 연락이 없다면 반드시 031-579-0653으로 전화하셔서
진행상황을 
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Q : 주말에도 예약가능한가요?
A : 주말 렌탈은 주간단위 예약만 가능합니다.
급한 사유로 부득이하게 주말에 이용을 하셔야 할 경우
예약 담당자(031-579-0653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
Q
:
별도의 할인혜택이 있나요?
A : 현재 시행되고 있는 대여료는 기존 대여료에서 최고 50%까지 할인된 금액입니다.
주간단위로 이용하실 경우 조금 더 인하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그리고 종합촬영소 입주업체는 정상 대여료의 30% 할인 적용됩니다.

Q : 입금절차와 영수증 발행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A : 녹음실 사용은 예약 확정 후 이용료를 입금 후에 사용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017-032316-04-388(기업은행)으로 이용료를 입금하신 뒤 담당자에게 확인전화를
주시면 녹음실 사용완료 후 영수 처리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드립니다.
세금계산서 발행 시 사용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(031-576-1232)로
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